가입하면!무조건!5,000원! 바로 사용하세요! 배너 닫기

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4136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하루 일정으로 푸에르토 갈레라를 다 느낄 수 있었어요

by 김도연 / 2025-09-12

이동 시간이 짧고 코스가 알차서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 맹그로브 숲은 정말 신기했고, 어드벤처 파크에서 ATV도 타봤는데 최고였어요. 자연과 액티비티 둘 다 즐길 수 있는 구성이라 커플 여행으로도 강력 추천합니다.

완전한 힐링의 하루

by 박채윤 / 2025-09-11

아무것도 하지 않고 쉬고 싶을 땐 히든밸리 강력 추천해요. 온천도 좋고, 숲속에서 듣는 새소리와 바람소리에 정말 힐링이 됐어요. 한국에서 쌓인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느낌. 특히 온천물의 온도도 딱 적당해서 오래 있어도 좋았어요.

부모님과 함께라면 이 옵션이 최고인 것 같아요

by 박소연 / 2025-09-11

부모님과 함께한 여행이라 체력 소모가 걱정됐는데, 호핑투어 후 발마사지가 포함된 상품이라 선택했습니다. 투어는 무리 없이 즐길 수 있었고, 마사지 덕분에 부모님도 많이 만족하셨어요. 단순한 액티비티가 아니라 휴식까지 함께라서 좋았습니다.

일몰 시간대 강력 추천!

by 김민수 / 2025-09-11

17시쯤 예약해서 일몰을 보면서 카와탕을 즐겼는데 분위기가 환상적이었어요.
불빛과 따뜻한 물, 허브향이 어우러져서 정말 영화 속 한 장면 같았어요.
마사지 강도도 조절 가능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다음엔 부모님도 모시고 오고 싶어요.

부모님과 함께한 특별한 체험, 사진도 예술

by 정수진 / 2025-09-10

60대 부모님과 동행했는데 깊지 않은 바다에서 체험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었어요. 해양 헬멧이 무겁지만 물속에서는 전혀 무겁지 않고, 공기 공급도 잘 돼서 괜찮았다고 하셨어요.

유모차까지 싣고 편하게 리조트까지 도착!

by 김도현 / 2025-09-10

7살 아이와 유모차까지 함께 가져갔는데 전혀 문제 없이 픽업해주셨어요. 짐도 많았지만 차량이 넉넉했고 기사님이 내려서 하나하나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짐이 많다면 무조건 프라이빗!

by 장정우 / 2025-09-10

우리 가족 짐만 캐리어 4개에 유모차까지 있었는데, 아무런 문제 없이 넉넉하게 실렸어요. 기사님도 짐 옮겨주시고 너무 고마웠어요.

아이와 함께한 여행, 포터 서비스가 최고였어요

by 김수진 / 2025-09-10

유모차에 짐 가방 3개, 아이까지 데리고 보라카이 입도를 생각하니 막막했는데, 포터가 공항부터 항구까지 전부 맡아주니 정말 편했어요. 조인인데도 전혀 불편하지 않았고, 한국 매니저의 설명도 깔끔해서 안심됐어요.

아기와 함께한 이동이라 걱정했는데 전혀 불편함 없었어요

by 정다혜 / 2025-09-10

마닐라에서 바탕가스 항구까지 아기와 함께 이동해야 해서 걱정 많았는데 투어파이브 밴으로 편하게 이동했어요. 기사님도 친절하고 차량도 새 차라 안심됐어요. 짐도 많았는데 트렁크에 넉넉히 실려서 좋았어요.

조용한 커플 투어로 딱 좋은 프라이빗 스노클링

by 이정민 / 2025-09-10

시끌벅적한 호핑투어와 다르게 우리만 타는 배라 정말 여유로웠어요. 바닷속도 깨끗하고 물고기들도 많았고, 현지 가이드도 친절하게 포인트 설명해줘서 좋았어요.